카지노뉴스

사봉 온라인 게임: 필리핀의 합법 닭싸움 Cock fighting

필리핀의 Cockfighting 또는 사봉 은 다양한 형식과 다른 위치에서 호스팅되는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두 마리의 Cockfighting 스포츠는 엔터테인먼트, 취미 및 많은 애호가를 위한 도박 기회 역할을 합니다. 필리핀에서 온라인 스포츠 북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사봉온라인 베팅을 사용할 수있게 되어 조종석을 보고 베팅하는데 더 편리한 방법을 촉진합니다.

 

사봉온라인 베팅을 사용하면 더 이상 현지 Cockfighting을 방문하거나 불법 Cockfighting 또는투파다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등록된 마권업자에 계정을 등록하고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스포츠에 베팅한다는 아이디어는 간단하지만 필리핀의 Cockfighting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깊은 문화적이며Cockfighting  피노이는 몇 가지 독특한 규칙과 프로토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계속해서 sabong 온라인 베팅을 즐기고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사봉 온라인 베팅 스포츠

필리핀에서는 다른 스포츠 경기장이 특별한 날에 게임을 주최합니다. 이들은 지방 정부에 의해 규제되므로 당국에 대한 걱정없이 사봉스포츠에 참여하고 베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임시 변속 장소 또  Cockfighting을 보고 결과에 베팅 할 수 있는 ‘tupada’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등록되지 않았고 규제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국이 베팅을 중단하고 압수할 가능성이 큽니다.

 

Cockfighting온라인 베팅에서는 두 마리의 싸우는 수탉이 서로 맞붙습니다. 수탉의 핸들러는 경쟁을 조사하고 참가자 중 어느 것이 유능한 상대로 봉사할 수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핸들러가 번식, 자세, 무게, 머리 크기, 깃털 품질 및 수탉의 전반적인 ‘게임성’측면에서 다양한 항목을 검사하고 관찰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페어링이 확인되면 ‘크리스토스’ 또는 게임 심판이 인계 받습니다. 다음은 Cockfighting온라인 베팅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퀴즈입니다. 그들은 베팅을 할 때 종종 그리스도처럼 팔을 펼치기 때문에 ‘크리스토’라고 불립니다. 그들은 배팅을 맡아야 할 의무가 있으며 핸드 신호는 플레이어가 제출 한 베팅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Add Your Heading Text Here

사봉 온라인 베팅의 예술

Cockfighting 에서 소유자와 자지는 돈을 버는 베터와 선호하는 자지를 위한메론과 약자를 위한왈라
양면 중 하나에 할당됩니다. 관례적인 베팅과 규칙 발표 후, 싸우는 수탉이 놀기 시작합니다.  Cockfighting에서는 군중이 시끄러워질 수 있으며 게임은 더 흥미 진진합니다. 게임 콕이 만든 모든 충전과 슬래시에 대한 외침을 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경기가 끝나면센텐시아도르또는 심판이 수탉을 집어 드는 것이 임무입니다. 승리 한 전투 수탉은 패배 한 상대에게 두 번 쪼그리고 앉고, 펙이 반환되면 승자가 선언됩니다. 상금은 올바른 수탉을 선택할 수 있었던 행운의 베터에게 지급됩니다. 넥타이 또는 ‘tabla’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Cockfighting 필리핀에서는 두 전투기가 모두 죽거나상처로 무력화되거나, 아홉 분 후에 아무도 치명적인 슬래시를 가하지 못했을 때 타이가 발생합니다.

사봉 온라인 베팅 필리핀

사봉 온라인 베팅은 베팅 경험을 단순화합니다.

온라인 마권업자의 출현과 함께, Cockfighting 온라인 베팅은 많은 삿대를 젓는 사람들과 애호가들에게 명백한 옵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Cockfighting 베팅에 참여하려면 먼저 규제된 스포츠 북에 계정을 등록하고 등록 절차를 완료 해야합니다. 계정이 확인되면 게임 결과에 입금하고 베팅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사봉온라인 베팅에 베팅하는 것은 다른 스포츠와 유사합니다. Cockfighting 온라인 베팅의 주요 목표는 게임에서 승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수탉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동점’에 베팅 할 수 있는 옵션도 있지만이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은 낮습니다. Cockfighting 온라인 베팅을 허용하는 많은 베팅 사이트에서는 베팅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읽을 수 있는 베팅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약관 및 베팅 배당률 알아보기

그러나 사용된 베팅 배당률에 관해서는 사봉온라인 베팅은 다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인기있는 베팅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인기있는 사봉 국가 라이브 배당률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파레하스’: 짝수 배당률

‘Lo Dies’: $100 베팅이 $125에서 이기거나 $200의 베팅이 $250가 됩니다.

‘Walo-anim’: $400 베팅은 $550가 되거나 $800가 $1100가 됩니다.

‘Onse’: $400 베팅은 $550가 됩니다.

‘Tres’: $1000의 베팅이 $1500를 이깁니다.

‘Sampu-anim’: $600 베팅이 $1000를 획득하고,

‘Doblado’: 이것은 두 배가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 1,000은 $ 2,000가됩니다.

Cockfighting 온라인 베팅에 성공하려면 이러한 조건과 게임 플레이 방식에 대한 배경이 있어야 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베팅 조건과 게임 순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베팅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 모든 정보가 포함되면 사봉 베팅 베팅 사이트에 베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싸우는 수탉을 선택하면 배당률과 베팅에 따라 지불됩니다.

사봉 온라인 도박 싸움

필리핀에서 사봉의 법적 지위

사봉은 필리핀에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문화의 일부입니다. 역사가들에
따르면, 지역 주민들은 1521 년 페르디난드 마젤란과 그의팀이 도착하기 전에도 조종실에 놀고 내기를 걸었습니다. 오늘날Cockfighting은 여전히 인기있는 레저 및 취미이며, 규제된 게임은 종종 축제 및 휴일과 같은 특별 이벤트 중에 호스팅됩니다. 세계 정상급 더비도 있으며, 종종 국가의 다른 지역의 주요 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그러나 일부 법률은 게임을 금지합니다. 더비를 호스팅하고 베팅을 수락하려는 운영자는 운영 허가 또는 승인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 법은 적어도 종이에 필리핀 게임을 조종하는 온라인 베팅을 금지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와 애호가가 사봉온라인 베팅을 체크 아웃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필리핀의 e-Sabong 매장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이들은회색 지역내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열정적이며 안전한면을 유지하고 싶다면 대기업이 주최하는 면허 및 규제된 Cockfighting  필리핀 더비 또는 휴일 동안 승인된 조종석 필리핀 게임을 고려하십시오.

사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