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게이밍

루미큐브 온라인 사이트에 실 입금을 할 수 있나요? 

루미큐브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여러분은 진짜 돈을 입금하여 게임을 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돈을 벌기위해 루미 온라인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온라인 루미큐브는 재미있고 매력적이며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루미가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서 합법적이라는 것입니다.

가입하기 전에 루미가 기술 기반 게임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기술 기반 카드 게임에 능숙하다면 루미가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감사할 것입니다. 전에 루미를 해본 적이 없더라도 배우기 쉽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렇다면 실제 돈을 위해 루미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어디에서 시작해야 할까요?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기 전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미큐브 온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루미큐브는 플레이어가 항상 카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술 기반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플레이 할 차례가 될 때마다 원래 카드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참가자는 더미에서 카드를 뽑거나 상대방이 버린 카드를 선택하여 플레이합니다. 루미에는 보통 2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포함되며 6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게는 다른 카드 덱이 필요합니다.

실 입금을 위해 루미큐브 온라인을 플레이 할 때의 목표는 무엇일까요?

루미의 요점은 카드를 두 가지 기본 조합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동일한 슈트의 3 개 이상의 연속된 카드 시퀀스를 나타내는 런 입니다. 일반적으로 책이라고도 하는 세트이며 같은 등급의 3장 또는 4장의 카드를 말합니다. 플레이어가 2개의 덱을 사용할 경우, 한 세트는 같은 등급 또는 수트의 동일한 카드 2장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루미큐브 는 어떻게 플레이 하나요?

이제 게임의 목적을 더 잘 이해하셨으니, 모든 루머 선수들이 따라야 할 몇 가지 추가 규칙이 있습니다.

루미 플레이어는 카드를 더미에 다시 던지기 위해서만 상단 폐기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실수로 재고에서 2 장의 카드를 집어 들고 그 중 하나를 들여다보면 플레이어는 하단 카드를 반환해야 합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반환된 카드를 원하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할 수 있도록 재고의 중간으로 반환해야 합니다.

덱에 조커를 추가하면 와일드카드로 루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를 혼합, 폐기함으로써 가장 먼저 카드를 끝낸 플레이어가 승자로 선언됩니다. 승자가 확정되는 대로 모든 플레이를 중단해야 하며 나머지 참가자는 카드 값과 각 참가자의 카드를 합친 값을 승자의 포인트 합계에 폴링해야 합니다.

 

모든 탈리가 끝나면 덱이 개편되고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 루미의 포인트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가 되고 보통 100점이다.

온라인 루미큐브 게임을 시작하는 방법

루미 온라인을 시작하려면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루미 플랫폼을 찾아야 합니다. 원하는 플랫폼을 찾으면 개인 정보를 등록하여 등록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플랫폼을 사용하면 빠른 등록 절차를 위해 계정을 Facebook 또는 이메일 주소와 같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으며 등록 절차는 무료입니다. 제공해야 하는 세부 정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이름

기본 설정 암호

개인 이메일 ID

대부분의 루미 사이트를 사용하면 데스크톱, 모바일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루미 온라인 게임 연습 시작

성공적으로 등록하면 메인 화면에서 루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ricketbettingadvice.com 에 따르면, 당신은 즉시 플레이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선택한 플랫폼에 익숙해질 뿐만 아니라 게임에 익숙해지도록 시간을 가지세요

전에 루미 온라인을 해본 적이 있고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있다면 실제 돈을 입금하여 바로 게임을 시작해도 됩니다. 계정에 추가된 꽁머니 보너스를 즐기면 루미 온라인 게임의 합법성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들이 편한 루미를 선택하세요

선호하는 플랫폼이 있으면 다양한 루미 변형 중에서 편한 것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인트 루미

101 풀 루미

201 풀 루미

딜 루미

루미 키우기

여러분에 플레이에 익숙하지 않다면, 모든 종류의 게임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게임의 규칙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변형을 하나 선택하여 더 많이 연습할수록 승리 확률이 높아집니다.

 

실제 입금을 하여 배팅하기

일단 여러분이 다양한 종류의 루미를 골라서 여러분의 능력으로 최선을 다해 연습했다면, 이제 진짜 현금 게임으로 넘어갈 때입니다. 실제 현금 루미로 시작하려면 선택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플랫폼에는 최소 보증금 한도가 적용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루미를 플레이하고 즐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게임을 즐길 때, 훨씬 더 쉬우며, 이것은 여러분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게 해 줄 것입니다. 어느 순간, 당신은 숙련된 마스터가 되어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