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홀덤사이트

온라인 포커에서 이길 확률을 높이는 TIP 5

온라인 포커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승률은 어떻나요?

온라인 포커는 지상 카지노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없는 것을 제외하고, 베팅 크기는 보통 온라인에서 더 크고, 게임을 포기하는일은 더 자주 발생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특정한 포커 가이드, 포커 치트 시트, 그리고 여러분이 게임을 마스터하도록 도울 수 있는 전략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포커의 엄청난 규모는 여러분이 훨씬 더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낮은 지분율 게임을 고수함으로써 이러한 미숙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온라인에서 더 나은 포커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우리의 첫 번째 팁입니다.

1) 온라인 포커는 판돈이 적은 게임부터 시작하세요.

텍사스 홀덤, 비디오 포커 또는 4 카드 포커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포커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포커를 하는 것외에도 배울수 있는 특정한 뉘앙스가 항상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항상 낮은 판돈 게임부터 시작해야 하며, 어떤 실수에도 많은 판돈이 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더 작은 판돈으로 게임을 할 때, 미숙한 포커 플레이어를 만날 가능성이 더 많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그 과정에서 당신의 온라인 포커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면서, 높은 판돈의 게임에 들어가는 시간을 더 잘 아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온라인 포커와 관련된 학습 곡선을 무시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실패하는 한 영역입니다.

2) 온라인 포커게임시 모든 방해물을 제거하세요.

산만함은 여러분이 이길 확율을 놓치거나 실수를 하게 만드는 것 등 나쁜 상황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포커에 대한 주의 산만함은 종종 너무 미묘해서 플레이어들은 그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플레이어는 포커를 온라인으로 하는 동안 여러 개의 브라우저를 열 수 있으며, 이는 항상 풀레이되고 있는 게임에서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상당한 금액을 받고 플레이한다면 넷플릭스를 끄고 음악이나 라이브 라디오의 산만함 없이 플레이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결국, 프로 선수들은 베가스에서 포커를 칠 때 얼마나 자주 텔레비전을 볼까요? 맞아요, 그런 일은 없어요. 여러 면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상대의 플레이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알아차리면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3) 베팅 플레이 게임을 토너먼트 플레이와 혼동하십시오.

토너먼트 경기와 베팅게임은 매우 다른 게임입니다. 결국, 토너먼트는 한 번에 여러 테이블에서 경기를 할 수 있고 온라인 플레이어는 서로 같은 금액으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숙련된 선수들이 종종 토너먼트 경기 대신 베팅경기를 선호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베팅 경기에서의 차이가 적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여러분은 토너먼트 경기에서 흥분과 즐거움을 찾을 것이고, 더 경험이 많은 선수들로부터 가치 있는 기술을 배울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온라인 포커와 섞어서 토너먼트 플레이와 베팅 게임을 결합하는 것이 어느 한 가지 게임종류에 집착하는 것보다 가장 좋습니다.
즉, 다양성은 종종 더 자주 성공을 거두는 주요 원동력이 됩니다.

4) 더 많은 테이블 플레이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이 더 많은 토너먼트를 할수록, 여러분은 더 많은 목표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다시피, 다양성은 부피가 증가함에 따라 감소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특히 더 유익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 더 많은 테이블 게임을 할수록, 온라인 포커 게임은 더 수익성이 좋아져야 합니다. 여러 개의 테이블을 찾는 좋은 방법은 낮은 판돈 게임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때문에,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더 많은 테이블을 플레이할수록 향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때때로 "최악의 패배"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시다시피, “최악의 패배”는 이길 것 같지 않은 상대에게 강한 카드가 주어져 지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이 플레이어는 종종 행운의 카드를 가지고 가게 되고 뜻하지 않게 파워풀한 카드를 가지고 가게 됩니다. 문제는 포커를 얼마든지 배울 수 있지만 최악의 패배를 피할 수 있는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대 – 최악의 패배를 예상하려고 노력하고 이 프로세스가 양방향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일이 여러분에게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 계속 추적한다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불리할 때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게임을 잠시 쉬십시오. 밖에서 몇 분만 있으면 머리가 맑아지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승리 확율 파악 – 이 기회를 통해 전략과 승리 확율을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만약 여러분이 플레이 하는 것을 멈출 필요가 있다면, 떠나서 여러분이 더 나은 마음가짐이나 집중력으로 다시 합류할 수 있도록 마음을 가라앉히는데 이 시간을 사용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포커 게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낮은 판돈 게임이 더 쉬울 수 있지만, 항상 예외가 있습니다. 그리고 확률을 이기는 것은 종종 특정한 전략을 갖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위의 전략들은 확실히 이길 확률을 높이는 측면에서 도움을 줄 것이고, 불행에 직면했을 때 침착하거나 이성적으로 생각 할 수 있는 능력 또한 그 과정을 더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