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포커 속임수 TIP 9 :The are of the bulff (3)

포커 속임수: 바디 랭귀지

포커 속임수 에서 바디랭귀지는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거나 동료 선수들의 손을 판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긴장감을 느낄 때 그리고 편안함을 느낄 때 보여주는 특정한 매너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긴장감을 느낄 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신호입니다.
  • 미동도 없이 앉아 있습니다.
  • 눈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지점에 초점을 맞추고 일정합니다.
  • 매우 빠르게 내기를 하고 계획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차례에 생각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 아주 천천히 내기를 하고, 헤밍과 호잉을 하고 실제로 결정을 내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자신의 카드나 테이블 주위를 보지 않고 테이블에서 일어나는 일에 무관심한 것처럼 보이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합니다.
  • 칩을 자주 그리고 빠르게 보면 아마 큰 베팅을 할 것입니다.
편안함을 느낄 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연스러운 움직임, 앉는 방식 조정, 손의 움직임 등이 있습니다.
  • 칩을 가지고 놀거나 자연스럽게 베팅을 합니다.
  • 눈이 이리저리 움직이며 상대방을 주시하거나 눈을 더 많이 마주칩니다.

 이 말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하진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모순이 됩니다. 각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흥분하는 상황에서 다르게 행동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사람과 그들의 행동을 관찰해서 그들이 다른 손에 반응할 때 어떻게 생겼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의 포커 속임수를 알리고, 허세를 부리거나, 필요할 때 게임을 접습니다.

포커를 하는 것은 손에 들고 있는 카드를 하는 것이 아니라 동료 선수들을 관찰하고 조종하는 것입니다. 강한 카드가 과연 좋을까요? 물론이지만 허세를 부리는 전략을 잘 구사하는 약한 카드는 강한 카드보다 낫습니다.

다음 번에 포커를 칠 때 여러분이 크게 이길 수 있도록 상대방을 속이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세요!

포커 속임수 : 포커를 잘하기 위한 빠른 방법

만약 여러분이 포커를 배우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다음은 더 나은 플레이어가 되는 동시에 더 많은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포커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또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아래를 살펴보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포커를 배우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다음은 더 나은 플레이어가 되는 동시에 더 많은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포커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또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아래를 살펴보기만 하면 됩니다.

 

 

우왕자왕 하지마라

우왕자왕한다는 것은 다른 말로 큰 블라인드 프리플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판에 처음들어가는 선수라면 가능하면 이 문제를 피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플럽이 조금이라도 레이즈 된 경우, 플럽 전에 이길 수 없습니다.

여기에 더해, 당신은 당신이 몇몇 매력적인 가능성 뒤에 남겨진 선수들에게 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다른 선수들과 마주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게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다른 라이브 플레이어들과 플레이하기 위해 등록하기 전에 최고의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른 라이브 플레이어들과 플레이하기 위해 등록하기 전에 가상으로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이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포커를 칠 때 사람들을 압도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효과적으로 블러프를 부리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포커 속임수를 부리지 않는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식탁에 앉아 있을 때 여러분의 돈을 잃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주파수를 통제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이 허세를 부릴 것인지 아니면 그것을 떠날 것인지를 여러분의 카드로 결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아웃이 있는 카드로 허세를 부려야 나중에 최고의 손재주가 향상될 수 있다.

여기에는 플러시 드로우, 스트레이트 드로우 또는 오버카드 한두 가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블러프가 콜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드로우를 백업으로 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포커 플레이어 또는 프로 플레이어는 종종 이러한 세미 블러프를 호출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블러핑을 넘어선 잠재력이 많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것을 더 잘 이해할수록 당신은 더 나은 선수가 될 것입니다.

이런 블러프를 매 베팅마다 부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다른 선수들이 당신의 허세를 믿을 수 있도록 적어도 얼마 동안은 진실한 것처럼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플럽이 스트레이트나 플러쉬를 더 믿을만하게 만들 수 있는 방식으로 라인이 맞춰졌을 때 이 블러프를 사용해 보세요. 또한, 이 블러프는 한 두 명의 상대만 남은 카드에 가장 잘 배치됩니다.

포커 속임수
포커 속임수 TIP 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