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게임

경마는 무엇이며 순종이 승리할 확률은 얼마입니까?

경마는 지면의 수분량을 기준으로 코스의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날씨 때문에 트랙이 젖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트랙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코스는 특정 종족에 대한 특정 진행을 달성하기 위해 수동으로 물을 줍니다.

말은 특정 진행에 따라 다르게 달립니다. 대부분은 결승선을 향해 질주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마른 트랙에서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많은 말들은 부드러운 트랙을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이는 땅을 밀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일부 조련사는 말이 특정 트랙을 통해 더 잘 수행하도록 조절하여 다른 선택보다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만듭니다.

경마에서 진행 중인 보고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Grand National과 같은 유명한 경마 중에 다른 베터보다 유리합니다. 레이스에 사용되는 트랙 유형을 알면 각 선택의 실제 확률을 결정할 때 레이스 카드를 효율적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경마 코스에 따른 분류

Heavy

무거운 경주 코스는 경주 하루나 이틀 전에 강렬한 날씨로 인해 발생합니다. 땅은 “무겁게” 흠뻑 젖거나 물로 가득 차 있는데, 아마도 많은 양의 빗물 때문일 것입니다. 이 용어는 말의 발이 달릴 때 땅이 무겁게 느껴지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무거운 트랙은 그 말을 달리는 데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며 빨리 지칠 것입니다.

 

Soft

부드러운 트랙에는 상당한 양의 수분이 있지만 무거운 주행에서 볼 수 있는 것만큼은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트랙은 일반적으로 경기 3-4일 전에 폭우가 발생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무거운 길과 달리 많은 말은 부드러운 지면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트랙을 선호합니다. 또한 겨울에 열리기 때문에 내셔널 헌트 기간 동안 가장 흔한 트랙이기도 합니다.

 

Good to Soft

” Good to Soft”으로 진행되는 트랙에는 상당한 양의 물이 있어 말이 밟을 수 있도록 젖고 부드럽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행은 경주 하루나 이틀 전에 코스가 가벼운 샤워를 하는 봄에 자주 발생합니다. “좋은 부드러움”이기 때문에 코스를 달리는 데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한 특정 말의 경우 땅이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Good

좋은 토양은 말의 다리에 다소 부드러우며 약간의 젖은 토양이 좋습니다. 그러나 땅의 건조로 인해 대부분의 말은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최적의 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바둑은 봄과 가을에 열리는 대부분의 경주에서 일반적입니다. 주최측은 확고한 코스를 좋은 코스로 바꾸기 위해 필요한 경우 트랙을 관개합니다.

 

Good To Firm

땅은 ” Good To Firm” 트랙을 위해 약간 젖어 있는데, 이는 많은 말에게 좋아하는 코스가 아닙니다. 좋은 것에서 단단한 것은 약간 부드러운 땅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수분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순종의 체력에 영향을 미치는 건조한 부분이 있습니다. 마른 땅은 뇌진탕을 흡수하고 발이 토양에 미치는 충격의 힘을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전달하는 말발굽의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Firm

태양이 영혼의 수분 대부분을 제거하는 봄과 여름의 건조한 날에서 확고한 트랙이 생깁니다. 건조한 트랙은 단단한 토양으로 인해 모든 말의 스트레스와 피로율을 증가시킵니다. 말은 고르지 않은 토양을 밟으면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트랙 작업자는 참가자가 코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땅에 물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단단한 땅은 말이 땅을 세게 차고 더 빠른 속도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Yielding

양보는 아일랜드 경마장에 대한 독점적 인 것으로, “좋은 것에서 부드러운 것”과 동일한 분류입니다. 이 트랙은 토양에 거의 적절한 양의 수분을 가지고 있어 모든 말에게 충분한 쿠션을 제공하기에 약간 부드럽습니다. 쿠션을 통해 순종은 체력을 유지하고 심각한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All-Weather

잔디가 아닌 표면은 Polytrack, Tapeta 또는 Fibresand로 만들어진 전천후 주행에 사용됩니다. 이들 각각은 뉴캐슬, 울버햄프턴, 켐프턴 등의 독특한 영국 트랙에서 사용됩니다. 전천후 선수권 대회와 같은 특정 종족도 있습니다. 전천후 트랙은 경주를 취소하는 극한의 날씨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트랙은 다른 트랙보다 가장 안전한 트랙입니다.

 

Slow

느림은 부드러운 진행에 사용되는 또 다른 용어로, 땅에 상당한 양의 수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름은 트랙이 부드러운 지면으로 인해 말의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비롯됩니다.

 

Standard

표준은 땅 만이 최적의 물 균형을 갖는 좋은 길과 동일합니다. 대부분의 말은 표준 바둑에서 탁월하며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Fast

패스트 트랙은 극한의 태양에 노출되는 건조한 트랙으로 여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은 마른 트랙에서 가능한 가장 빠른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정보는 항상 모든 베터가 보유하게 될 귀중한 자산입니다. 여기에는 말과 특정 진행에 대한 기록을 아는 것이 포함됩니다.

전문 베터는 시작 가격을 살펴볼 때 항상 최고의 가격과 허용 가능한 위험을 가진 가치 있는 베팅 또는 선택을 찾습니다. 그들은 이전 기록을 포함하여 경주에 참가한 각 순종의 배경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들의 기록은 말이 선호하는 것과 아직 시도하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바둑의 호감도는 순종의 승리 확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부 말은 제공된 훈련과 컨디셔닝 덕분에 부드럽거나 단단하거나 무거운 주행에서 더 잘 수행됩니다. 전천후 또는 무거운 트랙과 같은 특정 트랙에서 아직 경주하지 않은 말도 마찬가지입니다. 부드러운 트랙이 처음으로 어떻게 느껴지는지 알아내는 말은 경주 중 일찍 정점에 도달하여 뒤처질 수 있습니다.

레이스 참가자의 모든 측면을 고려할 때 진행이 최고 성과자의 우승 확률에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말의 능력은 여전히 특정 상황에서 상대방의 호감도를 능가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부드러운 트랙에서 최선을 다해 달리는 말 B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상위 3위 안에 말 A가 있는 경우, 땅이 B를 선호하더라도 말 A는 말 B를 이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들이 선호하는 트랙에서 경주하는 순종은 1st, 2nd, or 3rd 입니다.

진행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특정 트랙에 대한 말의 호감도를 아는 것은 베팅할 최상의 선택을 찾을 때 연구의 일부일 뿐입니다. 선택 조사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경마 베팅을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경마
경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