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룰렛 지불 규칙: TIP (2)

룰렛 지불 규칙: 홀수 또는 짝수

 지불 규칙에서 홀수 또는 짝수 배팅을 하면 공이 홀수 또는 짝수에 떨어질 것이라고 베팅하는 것입니다.

짝수를 선택하면 0과 00은 계산되지 않으며 공이 이 숫자에 떨어지면 여전히 돈을 잃게 됩니다.

이 내기에 이길 확률이 거의 같기 때문에 빨간색이나 검은색 또는 1:1과 같은 지불금으로 나옵니다.

룰렛 지불 규칙: Low or High

룰렛 지불 규칙 테이블에서 검은색과 빨간색 숫자는 이 베팅에 대해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숫자 1에서 18은 낮은 숫자로, 19에서 36은 높은 숫자로 간주됩니다. 아메리칸 룰렛에서는 마지막 두 숫자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내기를 하려면 내기가 더 낮은 숫자 또는 더 높은 숫자에 놓일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첨 확률이 거의 동일한 또 다른 베팅으로, 지불금이 1:1 비율로 유지됨을 의미합니다

룰렛 지불 규칙: Columns

열은 보드에 37 또는 38을 포함하지 않고 나머지를 각각 12개의 숫자가 있는 3개의 열로 나누는 또 다른 배팅입니다. 

이 내기를 이기려면 공이 라운드가 끝날 때 선택한 열의 숫자 중 하나에 착지해야 합니다.

이 내기에서는 이길 확률이 약간 줄어들기 때문에 이기면 2대 1의 배당금을 받습니다.

즉, $10를 베팅하면 총 $30를 얻게 됩니다.

룰렛 지불 규칙: Dozens

수십은 열과 유사한 외부 배팅이지만 특정 열에 배팅하는 대신 첫 번째,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다스의 숫자에 배팅합니다.

이기기 위해서는 공이 귀하가 베팅한 숫자 중 하나에 착지해야 합니다.

열 섹션에 설명된 이유 때문에 이 배팅도 이기면 2:1의 배당금을 받습니다.

 

내부 베팅에 대한 지불금

내부 베팅에는 룰렛 라운드 동안 보드에 있는 단일 숫자 또는 작은 숫자 세트에 대해 하는 모든 베팅이 포함됩니다. 이를 추적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러한 베팅이 룰렛 레이아웃의 내부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내부 배팅은 일반적으로 룰렛 테이블에서 약간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덜 자주 이기기 때문이지만, 그럴 때 더 많이 지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부 베팅과 마찬가지로 각 베팅 유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편리한 용어와 함께 숫자를 그룹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Straight

단일 숫자 베팅이라고도 하는 스트레이트 베팅은 사람들이 룰렛 테이블의 한 숫자에 베팅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것은 유럽식 룰렛의 경우 2.70%, 미국식 룰렛의 경우 2.63%로 가장 낮은 승률을 가지므로 룰렛 게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위험한 베팅입니다.

당연히 이에 대한 지불금이 상당히 높습니다. 사실 룰렛 게임 전체에서 가장 높은 35:1입니다.

즉, 10달러를 걸고 이기면 360달러의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Split

분할 베팅을 완료하려면 테이블에서 나란히 놓여 있는 두 개의 숫자에 베팅해야 합니다. 베팅을 명확히 하려면 두 숫자 사이의 라인에 칩을 놓아야 합니다.

단일 숫자에 베팅하는 것보다 약간 덜 위험하지만 17:1로 배당금이 약간 낮습니다.

즉, 10달러를 걸면 이기면 180달러를 받게 됩니다.

Street

트리트 배팅은 누군가가 4, 5, 6과 같은 세 개의 숫자 행에 배팅하는 것입니다.

이 베팅을 명확히 하려면 베팅한 세 숫자의 바깥쪽에 칩을 놓아야 합니다.

다시 덜 위험하지만, 이 배팅은 11대 1의 배당금을 제공합니다. 즉, $10를 배팅하면 이기면 $120를 받게 됩니다. 

Corner

스퀘어 베팅이라고도 하는 코너 베팅은 1, 2, 4, 5와 같이 테이블에 사각형을 형성하는 4개의 숫자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이 배팅에서 이기면 8 대 1의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즉, $10를 배팅하면 이기면 $90를 받게 됩니다.

파이브 넘버

때때로 바스켓 베팅으로 알려진 5자리 베팅은 미국식 룰렛 테이블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0, 더블 0, 1, 2, 3의 조합으로만 구성될 수 있습니다.

이 베팅을 확인하려면 1과 0 사이의 바깥쪽 코너 라인에 칩을 놓아야 합니다.

이 내기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여전히 합법적이며 6:1의 비율로 진행됩니다. 즉, 10달러를 걸고 이기면 70달러를 받게 됩니다

식스넘버

때때로 라인 베팅으로 알려진 6자리 숫자 베팅은 총 6개의 숫자에 대해 두 개의 숫자 행에 베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베팅은 매우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5:1의 지불금 가격에 반영됩니다. 즉, $10를 베팅하고 승리하면 $60를 받게 됩니다.

발표된 베팅에 대한 지불금

유럽식 룰렛을 플레이하는 경우 룰렛 휠에서 발표된 베팅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룰렛 휠의 많은 부분에 베팅할 수 있으며 테이블의 관련 섹션에 칩을 배치하거나 호출하여 확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과 관련하여 두 가지 유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고정 및 가변 공시 베팅.

발표된 베팅에는 5가지 종류가 있으며 아래에서 계속 설명하겠습니다.

룰렛 지불
잭팟 터지는 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