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가이드

베팅 팁스터는 합법적인가요?

베팅 팁스터는 팔로워나 구독자에게 다가오는 스포츠 게임이나 경마에 대한 상당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수익성 있는 베팅을 할 때 전문가인 척하기도 합니다.

베팅 팁스터는 합법적이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그러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제시할 것입니다.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 팁스터

베팅 팁스터는 NBA 결승전이나NFL 슈퍼볼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베팅에 대한정보 호커입니다. 그들은 또한 e스포츠 및 경마 회의에 대한 전문가 추천을 제공합니다. 일부 팁스터는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평판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팁스터는 쉬운 희생자로부터 돈을 훔치기 위해 픽 사업에 더 가깝습니다.

팁스터는 스포츠 및 레이싱 이벤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베터에게 가치가 있기 때문에 팁스터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전문 지식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구독 모델은 팔로워가 월간 또는 연간 요금제를 지불하면서 특정 게임이나 레이스에 대한 선택 세트를 받는 가장 일반적인 지불 방법입니다. 다른 팁스터는 팔로워의 기부 또는 합법적인 영국 또는 미국 베팅 사이트에 대한 제휴 링크와 같은 대체 수단을 통해 돈을 벌고 있습니다.

베팅 팁스터의 합법성

영국과 미국의 스포츠 팁스터는 수십 년 동안 다가오는 이벤트에 유리할 참가자를 결정하는 핸디캐퍼로 활동해 왔습니다. 핸디 캐퍼는 점수 보상 계산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각 참가자의 승리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팁스터, 특히 오랫동안 사업에 종사해 온 팁스터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게임을 평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참가자 중 누가 이길지 그리고 경기의 스프레드 또는 합계와 같은 기타 결과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프로 스포츠 베터는 베팅이 투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팁스터의 구독자이기도 합니다.

불행히도 이로 인해 팁스터는 예측의 정확성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하게 됩니다. 일부 베터는 장기 팁스터의 모든 픽이 90%의 확률로 승리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오해는 팁스터가 일주일 비를 예측할 때 일기 예보관과 같기 때문에 실제와 거리가 멉니다. 그들의 방법을 통해 정확한 예측이나 선택을 할 수 있지만 결과가 실현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적절한 기대치를 가지고 베터는 팁스터의 추천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치 있는 베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합법적인 선택을 통해 베팅을 통해 합리적인 지불금을 받을 확률을 높이거나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는 한 달 또는 시즌에 걸쳐 팁스터 픽을 사용하여 보수적인 베팅을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픽이 경기의 모든 변형과 데이터를 고려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식에서 나오는 한, 베터는 견고한 경마 또는 스포츠 베팅 ROI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ROI는 “합법적인” 팁스터로 부터 선택을 받는 경우 가능합니다. 사기꾼들은 가짜 데이터와 허위 주장을 사용하여 전문가인 척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사기꾼의 징후를 찾아 이러한 범죄자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베팅 팁스터 찾기

수많은 팁스터가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한 전문적인 예측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입니다.

긍정적인 피드백

팁스터의 합법성을 측정하는 좋은 척도는 이를 팔로우하는 구독자 또는 베터의 피드백입니다. 당연히 특정 팁스터로 부터 수많은 승리 결과를 경험한 베터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사기꾼의 희생양이 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선택에 대해 기꺼이 경고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합법적인 팁스터, 특히 계정이나 베팅 팁스터 페이지에서 피드백을 찾을 때 친구입니다. 일반적인 라인을 게시하지 않는 크고 활동적인 커뮤니티는 경험 많은 정보 제공자의 표시입니다. 또한 팁스터는 현재농구, 미식축구, 축구, 야구, 테니스, 하키 및 기타 스포츠 이벤트에 대해 논의함으로써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익률과 베팅 횟수

신뢰할 수 있는 베터는 긍정적인 수익률을 가진 베터로, 예측에 따라 돈을 벌고 있으며 경력을 지원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수익률은 팁스터와 베터의 수익 대 손실 비율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수익률이란 무엇입니까? 이 비율은 약 4 %에서 11 %입니다. 나중에 이 번호를 염두에 두십시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데이터는 팁스터가 해당 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베팅한 횟수입니다. 장기 팁스터는 반년 이내에 1000건 이상의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25%의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베팅 팁스터는 사기입니다. 이 사람들은 한 달에 한 30번의 베팅 중 10번을 보고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수익률을 반영합니다. 이 데이터는 사기 팁스터가 운에 의존하여 베팅에서 이기거나 정보를 위조하여 순진한 베터를 끌어들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항상 한 달에 200회 이상 베팅하고 기껏해야 무시할 수 있는 수익률을 내는 팁스터를 찾으십시오. % 여기서 베팅 및 이익의 수는 팁스터가 합법적인 예측을 통해 지분에서 합리적인 장기적 이익을 달성했음을 나타냅니다.

베팅 팁스터
베팅 팁스터는 합법인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