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홀덤사이트

토너먼트 취소 규칙 12 Rules: Winning Poker Network

우리가 알아야 할 12가지의 토너먼트 취소 규칙

Winning Poker Network의  토너먼트 취소 규칙을 알아봅시다.

1. 늦게 등록하여 프리롤 토너먼트가 취소될 경우 WPN은 어떤 형태의 보상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늦게 등록 후 프리롤이 취소되면 상금 풀은 ICM 칩 수를 통해 나머지 플레이어에게 분배됩니다.

2. 기술적인 문제가 2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 토너먼트는 취소 규칙에 따라 취소 및 환불됩니다.

3. 늦게 등록하고. 일반, 터보/하이퍼 또는 재구매 및 추가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늦게 등록되어 토너먼트 취소 규칙에 따라  취소되는 경우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파괴된 플레이어 포함): 토너먼트 바이인, 재구매, 재입장 그리고 수수료를 돌려받습니다. 토너먼트는 마치 한 번도 치른 적이 없는 것처럼 될 것입니다.

4. 실행(늦은 등록이 마감된 후). 일반, 터보/하이퍼 또는 재구매 및 추가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실행 상태이고 아직 상금이 아닌 토너먼트가 취소되는 경우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A. 1 바이 인 백(재입장, 재구매 또는 추가 기능 없음). B. 나머지 상금 풀(모든 보장이 적용됨)은 각 플레이어의 칩 스택에 따라 백분율로 분배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 중인 칩이 100,000개이고 상금 풀은 $100,000입니다. 각 칩의 가치는 $1이며 토너먼트가 취소되면 25,000개의 칩을 갖게 됩니다. 나머지 상금 중 $25,000를 받게 됩니다. *최대 지급액은 1등 상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돈으로. 일반, 터보/하이퍼 또는 재구매 및 추가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돈에 있고 취소되는 경우;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A. 남아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토너먼트가 취소될 때 다음 최소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B. 나머지 상금은 예를 들어 각 플레이어의 칩 스택에 따라 백분율로 분배됩니다.

307,500개의 칩이 남아 있고 4명의 플레이어만 남았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다음 최소 지불금인 $95를 받은 후 상금 풀에 $260가 남게 되어 칩 수에 따라 나머지 필드에 분배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260 남은 돈을 플레이에 남은 칩으로 나눈 값 = 0.000845. 따라서 각 칩의 가치는 이 정도입니다. 그런 다음 이 금액을 플레이어의 칩 스택으로 곱합니다.

선수 1. 152,205 x 0.000845 = $128.61 + $95, 선수 1은 $223.61를 받습니다.

선수 2. 82,873 x 0.000845 = $70.03 + $95, 선수 2는 $165.03를 받습니다.

선수 3. 45,500 x 0.000845 = $38.45 + $95, 선수 3은 $133.45를 받습니다.

선수 4. 26,922 x 0.000845 = $22.75 + $95, 선수 4는 $117.75를 받습니다.

*최대 지급액은 1등 상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6. 늦은 등록의 녹아웃 토너먼트–  녹아웃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늦게 등록되어 취소된 경우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A. 탈락한 모든 플레이어는 바이인 및 수수료를 받지만 현상금을 돌려받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는 $10 KO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있고 $8는 상금으로, $2는 현상금으로 $1 수수료를 받습니다. 버스트한 플레이어는 $8+$1을 받고 현상금 $2를 잃게 됩니다. B. 아직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바이인, 현상금 및 수수료에 대해 지불한 전체 금액을 받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제압한 대가로 $2를 받은 플레이어는 이 상금을 유지합니다.

7. 토너먼트가 진행 중입니다(늦은 등록이 마감된 후). 토너먼트가 진행 중이고 아직 상금이 지급되지 않은 녹아웃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취소되는 경우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습니다. A. 1 바이 인 백(재입장, 재구매 또는 추가 기능 없음) 및 자체 현상금. B. 나머지 상금 풀(모든 보장이 적용됨)은 각 플레이어의 칩 스택에 따라 백분율로 분배됩니다.

8. 돈으로 토너먼트를 녹아웃. 돈에 있는 녹아웃 멀티 테이블 토너먼트가 취소될 경우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토너먼트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A. 남아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토너먼트가 취소될 때 다음 최소 지불금과 자신의 현상금을 받게 됩니다. B. 나머지 상금은 각 플레이어의 칩 스택에 따라 백분율로 분배됩니다.

9. 늦은 등록의 위성. 새틀라이트가 늦게 등록되어 취소되면 모든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바이인, 재구매, 재입장 및 수수료 환불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파괴된 플레이어 포함). 마치 위성이 재생되지 않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10. 돈 또는 실행 상태의 위성. 위성이 실행 중이거나 머니 스테이지에 있는 상태에서 취소된 경우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나머지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좌석의 가치는 실제 현금으로 바뀌고 나머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11. SNG가 취소된 경우 두 가지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A. SNG의 모든 원래 플레이어가 남아 있는 경우(아웃된 플레이어가 없음) 모든 플레이어는 바이인 및 수수료와 함께 동등하게 환불됩니다. B.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SNG에서 탈락한 경우, 상금 풀은 바이인 및 수수료 환급을 받은 후 칩 수에 따라 플레이어 간에 나누어집니다.

*최대 지급액은 1등 상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 플레이 머니 테이블 점검 시 해당 시점에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 머니 고객에 대한 보상으로 실제 머니 드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실제 돈은 72시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플레이어 계정에서 제거됩니다.

포커 토너먼트 취소 규칙
포커 토너먼트 취소 규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