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포커 속임수 TIP 9 :The are of the bulff (2)

포커 속임수: 체크 레이즈 블러프

포커 속임수 중 체크 레이즈 블러프는 위험하지만 카드가 좋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최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합법적으로 믿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블러프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당신이 특별한 것이 없다고 확신시켜 그들이 계속해서 판에 돈을 걸도록 합니다.

당신은 또한 상대에게 당신이 그들보다 더 나은 카드를 가졌다고 설득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를 속여 좋은 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체크 레이즈를 할 때, 당신은 일부 파워와 컨트롤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넘겨줍니다. 체크하면 상대에게 레이즈 기회를 주고 당신의 수표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카드에 대한 확신을 잃었거나 당신의 카드가 약하다고 믿게 만듭니다. .

그들은 당신이 폴드하도록 하기 위해 상당히 레이즈할 것이고, 그 시점에서 당신은 훨씬 더 높게 레이즈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접히고 지난 몇 라운드에서 크게 증가한 팟을 유지하도록 그들을 놀라게 해야 합니다.

포커 속임수: 포스트 오크 블러프

포스트 오크 블러프는 팟을 천천히 만들기 위해 작은 베팅을 하는 저위험 블러프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팟의 약 10분의 1을 베팅하고 상대방은 매치하거나 다른 작은 레이즈를 할 것입니다.

이 블러프는 프로와 더 경험이 많은 선수들에게 가장 잘 사용됩니다. 당신이 좋은 손을 가졌든 아니든 간에, 이 허세는 그들을 폴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억지 허세를 부리고 있다고 생각하고 당신의 함정에 넘어가고 싶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함정이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카드를 가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경험이 적은 선수들은 대개 이러한 역학을 이해할 만큼 지각력이 없거나 경험이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카드가 약하기 때문에 당신이 작은 내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보통 그들이 이길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끝까지 을 할 것입니다.

포커 속임수: 블러프의 타이밍/ 빈도수

  1. 빈도수

단순히 일반적인 포커 속임수 뒤에 숨겨진 개념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라운드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허세를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언제, 얼마나 자주 허세를 부려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전에도 여러 번 언급했듯이 같은 식으로 허세를 자주, 혹은 반복적으로 부리면 동료 선수들이 속아 넘어갈 가능성이 낮아지고 그것은 “양치기 소년” 효과를 가질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절대 허세를 부리지 않고 항상 똑바른 게임을 한다면, 여러분은 큰 베당을 얻고 떠날 수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찍 접거나 계속해서 내기를 한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의 카드가 평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초기에 큰돈을 걸면, 사람들은 또한 그것을 믿을 것이고 그들이 잃는 돈의 양을 최소화하기 위해 접을 것입니다.

따라서, 전략을 바꾸는 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됩니다. 때때로 당신은 단지 일찍 접어서 베팅을 잃어버려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몇몇 베팅을 희생했기 때문에, 다른 베팅을 위한 여러분의 허세는 더 설득력이 있고,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2.타이밍

타이밍과 관련하여 핸드 초반에 포커 속임수를 하는 것은 위험한 움직임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려면 전체 핸드에 대해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베팅해야 하며 상대방이 물러나기를 바랍니다..

대안으로, 포스트플랍 베팅이 좋을 수 있습니다. 실패의 결과에 따라 당신의 허세가 더 설득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플롭으로 인해 스트레이트나 플러시 가능성이 많이 생긴다면, 승리를 하기 위해 필요한 카드를 받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플롭에서 관련이 없는 카드가 나오는 프리 플랍 베팅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초보 포커 플레이어라면, 더 많은 돈을 벌 가능성이 있는 카드 베팅에 허세를 부리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경험이 많은 선수들은 단순함을 이용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허세는 결과적으로 승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상대방을 잘 읽고 허세를 부리는 것을 잘 할 때까지, 스톤콜드나 포스크 오크 블러프 보다는 세미 블러프와 같은 쉬운 허세를 고수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포커 속임수: 베팅금액

허세를 부릴 때는 적당한 크기의 베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패를 받고 첫 번째 기회에 즉시 올인한다면, 당신은 어떤 돈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너무 많은 관심을 끌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손의 힘을 납득시킬 수 있는 방법(또는 최종 목표에 따라 손이 강하지 않다고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상대편과 꽤 일치하는 베팅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 또한, 내기를 걸 때 판의 크기를 고려하세요. 너무 높이 뛰거나 너무 낮게 뛰지 말고 그 중간을 찾아 베팅하세요!


포커 속임수
포커 속임수TIP 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